top of page
게시판: Blog2

사업기획 담당 직원 채용공고

최종 수정일: 2021년 11월 1일




한국스마트협동조합은 예술인들의 사회안전망을 조직화하고, 예술활동시 발생하는 문제를 같이 해결을 지향하는 예술인 협동조합입니다. 스마트는 벨기에에서 시작되었으며 Social Mutural Art의 약자입니다. 예술가들의 사회적인 상호부조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스마트협동조합의 조합원은 예술인조합원과 후원자조합원이 있으며, 현재 약 400여명의 조합원이 있습니다. 음악,미술,연극,사진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인들과 변호사,회계사 등 각 분야 전문가인 후원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0년 2월에 설립되었으며,

2020년 12월에 문화체육관광부의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인증되었으며

2021년 7월에 고용보험사무대행기관으로 근로복지공단으로부터 인가되었습니다.

2021년 10월에 예술인복지재단에 [예술인고용보험 신고대행 전문협력기관]으로 선정되어 협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더 도약하기 위해 이제 우리와 함께 예술인들의 예술활동 및 행정 지원,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기획, 사업제안서, 문서 작성 등을 함께 할 보다 더 진취적인 인재를 모십니다.

모집부문 : 사업기획분야

모집인원 : 1명

담당업무 : 사업기획, 제안서, 문서작성, 컨설팅 등 자격요건 : 관련분야 유경력자

[근무조건]

- 근무일시 : 주5일 (주40시간)

- 급여 : 당사내규에 따릅니다.

- 근무지역 : 은평구 녹번역 사무실

- 기타 : 근무조건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채용 후 수습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근무시작일 : 2021년 12월 1일 이후 협의가능

[지원방법]

- 접수기간 내 이메일 접수 (채용시 마감) : support@kosmart.org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경력 및 활동이력, 업무 가능한 범위 등 자유롭게 기술)


[마감]

- 11월 10일 (수) 오후 6시까지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

[지원 및 문의]



조회수 19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