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판: Blog2

신정동 음악연습실 <스튜디오 놀 신정> 오픈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18일





한국스마트협동조합에서 5호선 신정역 인근에 음악연습실을 운영합니다. 방음 성능이 좋으면서도 지상층에 쾌적한 환경입니다.


1.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940-38 2층 스튜디오 놀 인근 전철역 : 목동역, 까치산역, 신정네거리역/신정역 도보 3분


2. 월 대여 가격 및 공실 :

– 3번방 : 2800*2300 (월 45만원, 청년 아티스트 보증금 면제)

– 13번방 : 3000*2000 🟦청년 아티스트 한정할인 이벤트중🟦 (월 45만원 -> 30만원, 보증금 면제, ~11/21까지 할인)


3. 장점

– 유수의 현역 프로 뮤지션, 아티스트, 프로듀서들이 입주하여 창작 및 작업 중인 최상급 프리미엄 음악연습실입니다.

– 독일식 방음 자재 헤라클레스로 최고의 방음 시공을 했습니다. 업라이트 피아노 방음까지 가능합니다. (피아노 대여시 월 3만원)

– 현업 뮤지션, 프로듀서들이 직접 설계하여 음향 모니터링을 위한 룸어쿠스틱이 뛰어납니다.

– 각 연습실 시스템 도어락 설치와 복도 CCTV 설치로 안전하며 철저한 보안을 약속합니다.

– 지상 2층 위치, 창문을 통한 쾌적한 조망 및 환기를 제공합니다. (지하의 습기로 인한 곰팡이, 악기와 장비의 수명단축 문제가 없습니다.)

– 각 방마다 쾌적하고 시원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넓고 쾌적한 샤워실에서 24시간 샤워가 가능합니다.

– 냉/온 정수기, 전자레인지 등 각종 부대 시설들을 완비하였습니다.

– 5호선 신정역과 가깝고 근처에 맛집이 많습니다. 인근에 편의점, 빨래방 등이 있어 생활이 편리합니다.

– 각 방마다 초고속 기가비트 인터넷이 설치되어 작업이 무척 빠르고 쾌적합니다.

– 넓은 화장실을 매일 관리하여 쾌적하고 깨끗합니다. (음악작업 집중에 지장이 없도록 철저히 관리합니다.)


4. 다른 연습실과 차별점

– 한국대중음악상 수상 경력의 현역 음악 프로듀서와 뮤지션들이 직접 관리 중입니다.

DAW, 레코딩 환경 세팅 및 MIDI 가상악기 설정 등 뮤지션에게 낯설고 어려운 과정을 상담하고, 조력을 드립니다.

국내 최대의 예술인협동조합인 한국스마트협동조합이 책임 및 신뢰있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뮤직 프로덕션 세미나, 커뮤니티 파티 개최 - 현역 뮤지션, 프로듀서와 교류하고, 프로의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예술인 고용보험 신청을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한국예술인복지재단 공식 업무협약 기관)


5. 특별 이벤트

– 청년 아티스트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19세-35세 사이의 아티스트에게 한정기간 연습실을 최대 40% 파격할인 합니다. (~11/21까지 할인)



문의 : 02-764-3114 / 010-4255-7893


카톡문의 : 한국스마트협동조합(클릭!)

조회수 2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