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판: Blog2

경복궁 옆 블랙마켓 아카이브


ree

서울 한복판에..! 환한 대낮부터..! 예술품을 은밀히 거래하는 암시장이 열렸습니다..! 🔥🌞🪐

다양하고 희귀한 예술품을 사고 팔고 나누는 수상한 암시장이었어요~ 🤡🤗🥳

ree

ree

ree

ree

ree

ree

요즘 얼굴이 보송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ree

ree

백련 님이 제작하신 스티커는 한국스마트협동조합이 운영하는 스튜디오놀 신정점에 붙었습니다~ 뮤지션 고효경님이 스튜디오놀에 스티커를 붙이고 메탈 티셔츠도 항상 입고다니신다는 후문이로군요~


ree

ree

ree

ree

은호수 님은 아트마켓 참여가 처음이라고 하셨어요. 그리하여 가격도 없고, 계좌번호도 없고, 별다른 계획이 없으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두둥) 😇


ree

ree

양지모 작가님의 예쁘고 신비한 악세사리들..!


ree

ree

코케 작가님의 멋진 도안의 티셔츠..!


ree

ree

ree

화려하고 풍부하며 다양한 감정표현이 깃든 사운드 디자인의 록사운드로 공간을 꽉 채운 뮤지션 Fin Fior..! 앞으로를 더욱 기대합니다..!!


ree

ree

ree

인디씬에서는 술과 음악으로 이미 레전드인 뮤지션 자이..! 블랙마켓에 싱글음반을 발매하기로 하였는데 술을 드시느라 잘 안되셨다고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발매하셔서 같이 만나기를!!


ree

ree

ree

ree

고효경 님은 DJ, 뮤지션, 기획자 등 여러 분야에서 재능을 뽐내시는 만능엔터테이너입니다. 신정환과 자웅을 겨룰만한 분이지요. 코로나19 펜데믹 시기 발매되어 사회적거리두기의 직격탄을 맞았던 앨범 <고효경의 음악상담소>와 함께 블랙마켓을 찾아주셨습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에 공연을 마치고도 호평이 이어졌다는 후문입니다..!


ree

ree

ree

은호수 님의 공연은 프로페셔널한 연주력과 독특하고 색깔있는 작곡으로 몰입도 높았습니다. 앞으로를 더욱 응원합니다! 판매하신 음반이 허경영 좌의 싱글음반 <Call Me>로 자동인식된다는 제보가 있습니다. 내 눈을 바라봐 넌 건강해지고..


ree

ree

ree

하늘지붕 아래서 노래하는 길가는 밴드의 장현호 님께서 오랜만에 지붕 아래 오셔서 능숙하고 노련한 라이브 실력으로 모두의 분위기를 북돋아 주셨어요..! 계속 거리의 사람들을 위로하고 용기를 북돋아주시길 기원합니다..!


ree

ree

ree

치치는 블랙마켓에 맞추어 <발작>이라는 시노래집을 준비하였으나 인쇄일을 맞추지 못해 빈몸으로 왔습니다. 😂 10년 동안 구상하였는데, 블랙마켓 일정에 맞추려 1주일 만에 만들고 막상 당일에는 음반이 나오지도 않았네요.. 그 슬픔을 노래했습니다.


ree

ree

ree

마지막 순서는 극단 별별존재의 연극 <심야영화관>이 있었습니다. 기발하고 실험적이면서도 모두의 마음을 울리는 연극이었어요. 극장이 아닌 장소들에서 연극을 하는 시도를 하고 계셔요. 응원합니다..!


댓글


bottom of page